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

인스타그램 보기 내셔널지오그래픽 매거진 키즈

매거진 글을 SNS에 공유해보세요.

2025 세계 최고의 여행지

글 : 내셔널지오그래픽 편집진 사진 : 피터 피셔 외 24명

내셔널지오그래픽 편집진이 선정한 2025년 세계 최고의 여행지 25곳을 소개한다.

기사 본문에서 발췌한 내용을 일부 공개합니다.

새로운 갤러리와 박물관이 가득한 도시부터 야생동물 보존 프로젝트와 열대 바다를 관통하는 항해 여행에 이르기까지 가장 흥미로운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이 추가 기사는 웹사이트에서만 제공되며 아래에 나와 있는 번호가 순위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1. 미국 아이다호주 보이시 
 
2. 과테말라 안티과
세계에서 가장 활발한 화산에 속하는 푸에고 화산이 과테말라 안티과에서 등산객들이 아카테낭고를 내려가는 동안 멀리서 폭발하고 있다.
사진: 피터 피셔
3. 멕시코 과달라하라 
 
4. 영국 스코틀랜드 아우터헤브리데스제도 
 
5. 그린란드
그린란드로 연결되는 비행기 직항 편이 생기면서 여행자들은 작살 사냥 기법을 통해 카약의 중요성을 포함해 원주민 이누이트족 문화와 그들의 전통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몰입형 기회를 얻을 것이다.
사진: 킬리 위얀 
6. 이탈리아 수도원 
 
7. 튀지니 
 
8. 인도 수루 계곡 
인도 북부 라다크 지역에서 열리는 연례 행사인 수루 야외 축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암벽 등반가와 등산객들이 떠오르는 야외 놀이터인 수루 계곡에 모인다. 한 암벽 등반가가 콴탐 바위에 매달려 있다.
사진: 사얀딥 로이 
9. 일본 가나자와 
 
10. 캐나다 하이다 과이 
 
11. 미국 플로리다주 오캘라 국유림 
 
12.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크렌쇼 지역의 한 지역 기업체 옆에 그려진 벽화인 ‘헤이 영 월드’는 미국 최대의 공공 흑인 예술 프로그램인 데스티네이션 크렌쇼가 의뢰한 여러 예술 작품 중 하나일 뿐이다.
사진: 데리온 그레이스
13. 바베이도스 
 
14. 브라질 세하두 
 
15. 아일랜드 코크
코크 도시 개발 계획의 일부인 벨스 필드는 주민과 관광객에게 상징적인 세인트 앤 교회의 시계탑인 ‘네 얼굴의 거짓말쟁이’를 포함해 도시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언덕 전망대를 제공한다.
사진: 시안 웡 
16. 스웨덴 스톡홀름 군도 
 
17. 루마니아 브라쇼브
브라쇼브에 새로 생긴 공항 덕분에 관광객들은 중세 시대에 트란실바니아 색슨족 공동체가 건설한 검은 교회와 같은 역사적인 랜드마크를 더 쉽게 탐험할 수 있게 됐다. 이 나라에 있는 동안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비아트란실바니카 하이킹 코스를 따라 트레킹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사진: 매슈 페일리
18.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19. 남아프리카공화국 콰줄로나탈 
 
20. 세네갈
세네갈 어부들이 알록달록한 나무배를 타고 현지 시장에서 아침에 팔릴 생선을 많이 잡기를 바라며 그물을 내리고 있다(왼쪽). 생선으로 만든 세네갈의 국민 요리인 쩨부젠이 까다로운 입맛에 맞지 않는다면 치킨 야싸를 시도해보자.
사진: 셈 오즈델 
21. 인도네시아 라자암팟 
 
22. 뉴질랜드 노스랜드 
뉴질랜드 노스랜드에서 떠다니는 대형 뗏목처럼 보이는 크리스탈해파리 떼가 스쿠버 다이버를 둘러싸고 있다. 이 멋진 생물은 무해하며 푸어 나이츠제도 해양보호구역 주변의 산호해에 계절적으로 풍부하게 서식한다.
사진: 크리스핀 미들턴 
23. 호주 머리강 
 
24. 태국 방콕 
 
25. 말레이시아 이스턴 앤 오리엔탈 익스프레스 
벨몬드의 이스턴 앤 오리엔탈 익스프레스를 타고 다시 기차 여행을 떠나보자. 개선된 벚나무 인테리어와 야외 전망대 등을 갖춘 15량의 고급 열차를 타고 말레이시아를 여행해보자!
사진: 니콜라스 키니우 
 

포토갤러리